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맥도날드 x LCK 한정판 굿즈, 맥도날드 볼캡 모자, 맥도날드 LCK 티셔츠 리뷰

한 달에 20일 정도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합니다. 주로 아이스커피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지요.

7월 22일에 맥도날드 LCK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해서 리뷰를 봤더니 티셔츠를 입으면 맥도날드 직원 같다는 의견이 있더라구요. 맥도날드 마크가 있는 이상 직원 같다는 느낌을 피할 수 없으리라 생각되어 패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커피 마시러 잠깐 드라이브 스루에 들렀다가 맥도날드 볼캡을 봤고, 갑자기 뽐뿌가 와서 티셔츠랑 볼캡 둘 다 저질러버렸습니다.

콜라보 한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Korea)의 약자고,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는 종종 들어보셨을 텐데 일명 롤(LoL)이라고 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페이커(이상혁)라고 하는 선수가 워낙 유명하니 시간 되시면 한 번 찾아보세요.

티셔츠는 그냥 구입하면 18,900원, 세트 메뉴를 구매할 경우 12,900원에 구입할 수 있구요, 볼캡은 그냥 구입하면 15,900원,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볼캡 모자

▲ 맥도날드 볼캡은 부직포 주머니에 담겨 있고, 비닐봉투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비닐봉투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LCK 로고와 맥도날드 로고, 볼캡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맥도날드 볼캡입니다. 어떤가요?

▲ 저도 사진을 보면서 느끼지만 맥도날드 직원들이 쓰는 모자 같네요. 맥도날드 마크 자체가 주는 느낌이라 어쩔 수 없을 듯합니다.

맥도날드 로고는 자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WE MAKE LEGENDS(우리는 전설을 만든다), LCK 브랜드의 정신이라고 합니다.

모자 왼쪽에는 LCK 로고맥도날드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 자수 처리된 LCK 로고와 맥도날드 로고

▲ 사이즈 조절 버클입니다. 맥도날드 마크가 있네요.

▲ 모자챙 안쪽에 Limited Edition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 공급원은 신명에프앤비입니다.


맥도날드 LCK 티셔츠

▲ 맥도날드 LCK 티셔츠도 볼캡과 마찬가지로 부직포 주머니에 담겨 있고, 비닐봉투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비닐봉투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LCK 로고와 맥도날드 로고, 티셔츠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 맥도날드 LCK 티셔츠 모습입니다.

왼쪽 가슴 부분맥도날드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프리(Free)입니다.

▲ 티셔츠 뒷면입니다. LCK 로고와 텍스트가 있네요.

면 100%입니다.

▲ 제조자는 삼우 엔터프라이즈, 수입자는 신명에프앤비입니다.


후기

티셔츠를 입고 볼캡을 쓰면 맥도날드 직원입니다.